굿바이2023 LG 세이커스 홈 승리 주역 테러@창원체육관 스포키존

굿바이 2023. 2023년 마지막 날 창원실내체육관을 찾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날이기도 했고 LG 세이커스 홈경기를 보면서 처음으로 커플석, 즉 스포키존을 이용했다.

커플석.

스포키는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종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세이커스의 가족기업으로 보인다.

스포키존은 5만5천원이지만 2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 대비 가장 빨리 매진되는 좌석 중 하나. 그 이유를 이번에 체감했다.

세이커스X스포키리유저블백도 증정한다. 이제 세이커스 응원도구는 여기 넣어놓고 편하게 이용해야지.

음식을 올려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스포일러 존. 커피, 핸드폰도 놔둘 수 있고 팔도 기댈 수 있고 코트도 벗어놓을 수 있고. 훨씬 편안하게 농구를 즐길 수 있었다. 역시 공간이 주는 힘이란!

이런 기분.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먹었다.

본격적으로 시합 개시. 세이커스 선발진은 후안 테러, 이재도, 유기상, 저스틴 구탄, 정희재.

걱정했던 대로 머레이는 출전하지 못했다. 테러…괜찮을까?

출발이 좋았다. 세이커스는 3점슛으로만 5회를 터뜨려 점수를 따냈다. 점수 차가 나기 시작했지만 고양 소노 스카이가너스의 오누악이 공중을 지배했다.

머레이의 부재가 역시 컸다. 세이커스의 3점슛이 들어와 다행이었지만 한편으로 골밑에서 밀린다는 방증이었다.

정희재의 아찔한 리버스 레이업 슛. 이날 양 팀 통틀어 스카이가너스의 오누악(26득점), 김지후(17득점)가 득점 1~2위를 기록했다. 세이커스의 최다 득점자는 테러(15득점). 세이커스는 여러 선수의 고른 득점을 모아 승리할 수 있었다.

모처럼 유기상의 3점슛 3개. 이광희도 2개(결정적 스틸도 2개)를 보태 세이커스의 홈 승리에 힘을 보탰다. 결정적으로 세이커스가 2점차로 아슬아슬하게 앞선 4쿼터 50초대에서 테러가 성공시킨 3점슛이 결정적이었다. 머레이 대신 경기를 소화한 테러가 가장 좋은 활약을 했다.

세이커스가 79-72로 쾌승했다. 마지막 1분은 최고의 시간이었다. 기분 좋은 홈 승리와 함께 2023년 마무리.조금 아쉬웠던 점은 경기 중 큰 충격을 받은 구탕을 마지막으로 계속 뛰었다는 점. 선수가 괜찮다고 해도 휴식과 안정을 취할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대신 뛸 선수가 없는 것도 아니고. 소중한 구탕.

테러가 멋진 활약으로 마침내 S목걸이를 받았다. 머레이는 조금 더 여유가 있을지도 몰라. 밝은 표정 덕분에 성격도 좋아 보이는 테러. 그 전 정도만 뛰었으면 좋겠어.

스포키존의 또 다른 장점. 수훈 선수의 인터뷰도 좋았다.특별한 날이었던 또 하나의 이유. 전광판에 잡혔다. 춤을 추고 바나나를 받았다.나가는 길에 본 세이커스 팬. 좋은 성적과 함께 인기도 쭉쭉. 2위를 달리던 세이커스가 조금 밀리기는 했지만 2024년에도 전망이 밝다. 다음 홈경기도 스포키존에서 봐야지!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창원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70창원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70창원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7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