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아마존을 이용해 구입했다고 한다. 이번 원두커피는 라바차 에스프로소 이탈리아노라는 원두커피다. 이게 해외 배송 상품이라 그런지 포장에 진공이 꽤 많이 들어갔다. 항공 배송이라 부피를 줄이려고 했는지 압축을 하고 왔어. 처음에는 뭘까 하고 봤는데 무슨 해외배송인지 이해가 된다. 열어보면 바로 공기가 들어와 퍼진다. 어쨌든 라바차 원두부터 중가 라인 원두로 약간의 산미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가 있어 저렴하게 구입했다. 글쎄, 완전히 좋거나 높은 등급의 커피는 아니다 단지 호기심에서 구입했다. 11번가의 아마존을 이용해 구입했다고 한다. 이번 원두커피는 라바차 에스프로소 이탈리아노라는 원두커피다. 이게 해외 배송 상품이라 그런지 포장에 진공이 꽤 많이 들어갔다. 항공 배송이라 부피를 줄이려고 했는지 압축을 하고 왔어. 처음에는 뭘까 하고 봤는데 무슨 해외배송인지 이해가 된다. 열어보면 바로 공기가 들어와 퍼진다. 어쨌든 라바차 원두부터 중가 라인 원두로 약간의 산미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가 있어 저렴하게 구입했다. 글쎄, 완전히 좋거나 높은 등급의 커피는 아니다 단지 호기심에서 구입했다.
이번 원두는 100% 아라비카 원두라고 한다. 사실 로스팅이나 머 같은 건 잘 모르고 커피 맛만 조금 차이를 알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나에게 원두의 원산지는 중요하지 않다. 실제로 원산지를 취향에 따라 구분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다만 내가 좋아하는 원두는 신맛이 적고 탄 맛이 적은 순하고 부드러운 커피다.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 몰랐는데 라바짜가 꽤 유명한 브랜드래. 이탈리아의 토리노에서 100년 이상 된 블렌드라고 한다. 더 비싼 원두도 있는데, 굳이 그것을 해외 배송으로 구입하는 것은 아닌 것 같기 때문에,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탈리아노 에스프레소를 구입. 이번 원두는 100% 아라비카 원두라고 한다. 사실 로스팅이나 머 같은 건 잘 모르고 커피 맛만 조금 차이를 알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나에게 원두의 원산지는 중요하지 않다. 실제로 원산지를 취향에 따라 구분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다만 내가 좋아하는 원두는 신맛이 적고 탄 맛이 적은 순하고 부드러운 커피다.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 몰랐는데 라바짜가 꽤 유명한 브랜드래. 이탈리아의 토리노에서 100년 이상 된 블렌드라고 한다. 더 비싼 원두도 있는데, 굳이 그것을 해외 배송으로 구입하는 것은 아닌 것 같기 때문에,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탈리아노 에스프레소를 구입.
모양이 좀 빠졌는데 사진은 안찍었지만 바로 진공포장 락앤락에 넣어서 보관했어. 제조년월이 해외 배송이라 그런지 제조한 지 6개월 이상 됐다. 신선도는 느낄 수 없는 상품이다. 그냥 싸. 맛은 역시 신맛은 살짝 느껴지고 부드러운 커피다. 스타벅스의 붉은색 원두와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두라고 생각된다. 배송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 제조연월이 조금 지난 점을 고려해야 하니 국내에서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 있다면 국내에서 구입하세요… 제조연월이 지난 상품이 배송된다는 포스팅을 종종 볼 수 있다. 모양이 좀 빠졌는데 사진은 안찍었지만 바로 진공포장 락앤락에 넣어서 보관했어. 제조년월이 해외 배송이라 그런지 제조한 지 6개월 이상 됐다. 신선도는 느낄 수 없는 상품이다. 그냥 싸. 맛은 역시 신맛은 살짝 느껴지고 부드러운 커피다. 스타벅스의 붉은색 원두와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두라고 생각된다. 배송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 제조연월이 조금 지난 점을 고려해야 하니 국내에서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 있다면 국내에서 구입하세요… 제조연월이 지난 상품이 배송된다는 포스팅을 종종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