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를 타고 츠시마로의 당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이번에는 본캐에 충실하게 여행을 다녀온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새다가」입니다 ‘새다가’에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지는 쓰시마섬입니다대마도는 저는 처음이고 몇년전에 아들을 대마도 역사여행으로 2박3일 보낸적이 있어서 나름대로 대마도에 대해서는 조금 알고있었지만 이번에 부산여행특공대에서 팬스타를 타고 대마도 당일 패키지 상품이 나와있어서 이용해본 당일 대마도 배편이 있으니 이용해보니 와우~~이번에도 이 상품 가족과 이용해보고싶다.쓰시마섬 당일여행 후기를 올려봅니다

예약은 부산여행특공대 위 링크에서 했으니 대마도 당일 패키지에 관심있으시면 들어가보세요^^이 상품은 팬스타 대마도 링크호 이용 대마도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동행 왕복 승선권 + 유류할증료 및 터미널 이용료 + 중식까지 모두 포함 일본 100대 해수욕장 미우라 해수욕장 관광 밸류 마트 오우라점 방문

모두 포함된 여행특공대 단독 패키지 상품이구요 또한 왕복 국제선, 한·일 부두세 및 유류할증료 전용차량, 일정상 표기된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 최대 1억원의 해외여행자보험도 포함되어있어요 곧 아이들 여름방학인데 특별한 휴가 보내세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합니다 저희는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야외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야외주차장 요금이 1일 최대 1만원(승용차 기준)인데 당일 승선권이 있으면 30% 할인되고 그 외 할인이 적용되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왠지 가슴이 두근두근 거립니다 오랜만에 국외로 나갔네요(집밖도 좋은데 하물며 국외는 www)

ㅎㅎㅎ 대마도는 한국이랑 가깝지만 그래도 출국이라는 말이 너무 설렜어요

저희는 팬스타의 쓰시마 링크호를 이용했습니다

저는 Wi-Fi도시락을 이용했지만 통신사 이용에 관계없이 가능하고 부산항에는 SK와 KT가 있었습니다 평일기준 SK는 영업시간이 6시 30분부터이고 KT는 10시 30분부터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직통전화가 연결되지 않아 여러 번 알게 된 정보ㅋㅋ) 저는 LG 라타 통신사이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여기서 기기를 렌탈하여 가급적 예약을 하고 오라고 했는데 앞에 손님을 보면 현장에서 예약과 로밍을 바로 했는데 주말에는 상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쓰시마섬은 와이파이도시락 하루에 3천원으로 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 7시 전이라 처음에는 한산했지만 출발시간이 다가오자 많은 승객들이 오셨습니다

비록 날씨는 흐렸지만 부산항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위의 사진에는 우리가 탄 배는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의 배가 있었습니다

부산여행특공대에서 이 상품을 만들었는데 가보니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만큼의 가격으로 이렇게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곳이 어디냐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여러 가지 여행 상품이 있으니까 한번 들어가 보세요우리가 탄 팬스타 크루즈팬스타크루즈 탑승권 제시시 부산타워 할인도 가능하네요대마도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분이 동행하여 유익하고 안전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여행일정표도 나눠주시고 당일 일정을 미리 체크할 수도 있었습니다드디어 출국해봅니다 비행기와는 또 다르게 긴장감은 크지 않고 작은 설렘은 있었습니다비행기를 타고 오랜만에 배를 타고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니 이 또한 설레는 포인트였습니다 아닌가? 아무튼 집을 나서면 설레임 버튼이 켜질지도 모르겠네요여기가 사진명소인가봐요 아들의 대마도 역사여행 갔을때도 선생님이 여기서 찍어주신 사진이 있는걸 저희도 찍어봤어요그러고보니 10년전쯤 여기서 배를 타고 후쿠오카에 갔던 기억도 있네요 너무 오래된 기억이라 잊고 있었는데 여기 오니까 기억이 선명하게 나네요그러고보니 10년전쯤 여기서 배를 타고 후쿠오카에 갔던 기억도 있네요 너무 오래된 기억이라 잊고 있었는데 여기 오니까 기억이 선명하게 나네요드디어 팬스타를 타고 츠시마 당일 패키지로 출발합니다팬스타, 쓰시마링크호 내부 모습입니다부산항에서 히다카진항까지는 1시간 10분정도 걸립니다편안하고 편안한것 같아 우선 안심했습니다 이곳은 팬스타 1층입니다저희는 당일치기 여행이라 캐리어를 가지고 가지 않았지만, 캐리어를 가지고 오신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쇼핑을 염두에 두고 오신 분들은 캐리어로 가볍게 옮기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이쪽은 팬스타츠시마호 2층의 모습입니다. 2층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만 가격차이가 날까요~~^^비상시 안전에 대해서도 숙지해주세요 이날 부산항에서 출발할때는 비가 안오다가 잠시 가는데 파도가 높아서 롤러코스터를 타는줄 알았네요 그래도 팬스타분들이 불안감이 덜하다고 하셨어요 수면제같은 멀미약을 먹고는 정말 숙면을 취했네요 덕분에 하루종일 졸렸는데 ㅋㅋㅋ 히다카츠항에 내렸을때 몇년만에 보는 폭우를 경험했습니다비상시 안전에 대해서도 숙지해주세요 이날 부산항에서 출발할때는 비가 안오다가 잠시 가는데 파도가 높아서 롤러코스터를 타는줄 알았네요 그래도 팬스타분들이 불안감이 덜하다고 하셨어요 수면제같은 멀미약을 먹고는 정말 숙면을 취했네요 덕분에 하루종일 졸렸는데 ㅋㅋㅋ 히다카츠항에 내렸을때 몇년만에 보는 폭우를 경험했습니다이번 여름이 비와 함께 보내는 여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집 밖을 나왔기 때문에 비가 오면 어쩔 수 없고, 비가 많이 와도 이곳에 와 버린 것을 어쩔 수 없습니다. 또 와라는 시작으로 받아들였습니다뉴스 헤드라인에도 ‘일본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질 정도였습니다이번 여행의 테마가 ‘비’인가요? 여행을 가면 날씨는 어쩔 수 없으니까요우리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를 예약하고 전용차가 있었습니다 이 폭우에 전용차가 없었다면 어쩔 수 없었을 텐데 정말 꼼짝 못할 뻔했네요.위에 지도 보이시죠? 우리는 히타카츠에 들어갔습니다. 이번에는 이쓰하라에 들어가 보겠습니다처음 일정이 이른 점심시간이어서 내려서 바로 식당으로 갔습니다패키지로, 식사는 먼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패키지로, 식사는 먼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식당 안에서도 이렇게 대마도 바다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나와서도 비가 오는 쓰시마섬을 봅니다저희 차입니다.우리의 전용차량 일정에 토요포데가 있었지만 가지 못하고 바로 미우다 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원래는 한국전망대를 가는데 이곳이 리모델링 공사중에도 여포대로 대체되었는데 이곳도 산사태 우려로 못갔어요 대마도가 특히 기후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이였대요차를 세워보니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도요코인 호텔이 보이네요뭔지 알죠 미우다 해변 바로 앞에도 이런 상황이었어요 대마도가 비가 많이 오면 산사태도 많이 나고 길이 막혔다고 하네요저희 패키지여행의 일행분들입니다 패키지의 묘미는 다양한 분들을 만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번 여행에 남은 것은 미우다 해수욕장! 쇼핑을 하러 쓰시마에 온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역사적인 장소나 유적지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남은 것이 일본 100대 해수욕장이며 에메랄드빛 맑은 바다와 천연의 고운 모래가 있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미우다 해수욕장이 기억에 남습니다이번 여행에 남은 것은 미우다 해수욕장! 쇼핑을 하러 쓰시마에 온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역사적인 장소나 유적지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남은 것이 일본 100대 해수욕장이며 에메랄드빛 맑은 바다와 천연의 고운 모래가 있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미우다 해수욕장이 기억에 남습니다그래도 이 일대가 이번에 가족들과 1박2일 코스로 와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바로 위에 숙소도 있고 온천도 있어서 하루 묵어도 될 것 같다고 하네요.여기 히타카츠항까지 셔틀도 있는걸로 아는데 호텔을 이용하고 셔틀을 이용하면 편할거라 생각했습니다 도요코 인 호텔에 올라가보니 바로 옆에나기사야 온천이 있었어요 일본 온천이 유명하잖아요 이건 다음에 가족과 함께 여행해보기로 남겨두었습니다멀리 부산여행특공대 우리 전용차가 보이네요^^온천에서 차로 내리는 방향으로 미우다비치가 보이네요면세점도 들렀는데 지금 외관은 공사중이고 내부는 이용가능했어요 차안에서 몰래 찍어봤네요면세점 앞에 보이는 풍경입니다면세점 앞에 보이는 풍경입니다벨류마트 대포점에 왔어요 왼쪽으로 가면 벨류마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약국이에요.꼭!!! 벨류마트 먼저가세요 이유는 품목은 비슷하지만 마트가 종류가 훨씬 다양하고 많아요 일반과자뿐만 아니라 즉석식품, 초밥, 생선회 등 일반 대형마트인것 같아서 이쪽을 무조건 먼저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곳은 내부 약국이지만 마트처럼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이곳은 내부 약국이지만 마트처럼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이곳은 내부 약국이지만 마트처럼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구경 좀 해보세요. 없는 것 빼고 다 있습니다구경 좀 해보세요. 없는 것 빼고 다 있습니다한국분들은 정말 많이 사시는 코인패스도 있어요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면세점을 이용하면 이렇게~ 이 규정을 지키면 돼요 저희도 면세를 이용한다고 했는데 사보니 5500엔이 안 돼서 그냥 계산했어요 일부러 5500엔을 맞출 이유는 없었어요약국에서 산것을 구글번역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네~~ 과자사러 일본에 갔네요ㅎㅎ약국에서 이만하고바로 앞 두 번째로 벨류마트에서 다시 작은 과자의 가장자리를 담아온 제 의지가 아닙니다.제 영혼의 짝꿍이 군것질의 대가여서 환전한것을 모두 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복하고 얼굴에 미소를 짓고 여행중 가장 에너지와 파워가 넘칠때가 벨류마트에 있을때였습니다 반대로 저는 갑자기 의지가 떨어졌습니다영혼의 단짝은 몇 달 전 오사카로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본의 인스턴트 요리가 매우 맛있었습니다.조금 넣어왔습니다 확실히 맛있었습니다간이 적당히 하고는 ㅋㅋ일본어를 배워볼까 했는데 구글이 다 이해해줘서 배움의 의지가 나오지 않고 세상 어디서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는 자유의지를 심어준 구글이 사랑해~~~~~우리나라에 많이 들어오는 것은 과감하게 져요우리나라에 많이 들어오는 것은 과감하게 져요이것도 한국에 들어오기 때문에 무겁게 통과했어요. 또 계란이 되어 몇개를 사와도 몇달동안 냉장고에 있거나 아니면 신랑의 독주를 시킬것 같아계산할때 돈이 좀 모자라서 과자를 두개 뺀건 비밀로 하지않아그 만화같은 그림속의 얼굴이 누군가가 구글에 물어보니 말해줬어요 이제 내사랑 구글이 ㅋ인생은 이런거죠 그렇게 폭우와 장대비가 깜짝 놀라 집에 오니 햇살이 쨍쨍하고 우리도 웃었어요 그럼 다시 오라는 거네~~ 하면서요히다카츠항에 안내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고하라에서 버스를 타기도 합니다버스 시간표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여기는 한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어서, 반드시 여름방학이 끝나기 전에 아이들과 한번 오려고 생각했습니다배타고 집에 갈때 날씨에요 ㅎㅎ 이날중에 가장 날씨가 좋았다는 부산여행특공대 팬스타를 타고 대마도 당일 패키지가 너무 잘 나온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좋아서 가족들과 또 이용해 볼 생각이에요~~^^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부산 여행 특공대에서 여행 상품을 협찬받았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부산여행특공대 #팬스타대마도 #대마도여행 #대마도선편 #부산대마도 #부산대마도여행 #대마도선편예약 #이쓰하라#히다카츠#대마도부산항WiFi도시락#대마도WiFi도시락요금#오시마부산항당일치기WiFi도시락#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주차장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 요금

error: Content is protected !!